희망재단

전체메뉴 검색

비즈니스 코칭

삐에로쑈핑, 현란한 캐릭터 영상 3편?
작성자 희망재단 작성일 2018-07-04 09:48:28 조회 34
영상콘텐츠는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스몰비즈니스 창업시장도 예외일순 없습니다.
 
삐에로쑈핑의 현란한 캐릭터영상 3편입니다.매장에 가면 보기싫어도 봐야 합니다.영상콘텐츠가 갖는 매력이기도 합니다.마이클, 젝손, 빅토리아, 애로호는 뭘까요?
 
소상공인 창업시장에서 영상콘텐츠는 불모지입니다.큰자본이 들어가는 것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하지만 앞으로는 달라질 수 있다고 봅니다.
 
최소비용 투자한 영상물 만들기가 필요한 시대입니다.삐에로쑈핑의 광고영상 3편을 주의깊게 살폈습니다.딱봐도 Z세대 감성코드를 저격하고 있습니다.
 
# 삐에로쑈핑 광고영상 1편 _"급소가격"이란?

1.JPG
2.JPG
3.JPG
4.JPG
5.JPG
5-1.JPG

7.JPG
*위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첫번째 영상의 핵심키워드는 단하나입니다. 무엇일까요? "급소가격"입니다. 급소가격=싼가격이라고 온몸으로 외치고 있습니다. 
# 삐에로쑈핑 광고영상 2편 _크고~~ 많아~~?
8.JPG
9.JPG

10.JPG
*위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2편 영상의 핵심은 삐에로쑈핑의 수만가지 상품에 대한 분류영상입니다. 카테리고 키워드를 나열하는가하면, "크고~~많아~~"라고 소리칩니다. 
# 삐에로쑈핑 광고영상 3편 _마이클, 젝손, 빅토리아, 애로호~?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위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삐에로쇼핑 3편영상은 4명의 캘릭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먼저 "식탐의 노예 마이클"입니다. 두번째 캐릭터는 "트로트FEEL 레퍼 젝손"입니다. 세번째 캐릭터는 "똥손뷰티홀릭 빅토리아"입니다. 마지막 캐릭터 주인공은 "엉뚱해맑 외계인 "애로호"입니다.
 
창업시장에서 영상콘텐츠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돈을 많이 들인다고 해서 유니크한 의미있는 영상이 출현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아직까지는 대기업 자본들이 컨트롤하는 시장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몰비즈니스 창업시장에서 이러한 재밌는 영상콘텐츠 시대는 이제 시작되고 있습니다.
 
대형자본으로 움직이는 패러다임을 무조건 따라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대형자본으로 빚어내는 영상물을 꼼꼼히 관찰할 필요는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상물로 인한 퍼포먼스도 가늠해봐야 합니다.




20180622095814_rmslcroj.jpg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