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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박람회 지원

전시 · 박람회 지원은 소상공인의 상품 홍보 및 마케팅을 돕기 위해 전시회 및 박람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전시·박람회 지원 사업은 소상공인들에게 전시회 및 박람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상품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점프업 허브에 입주한 소상공인,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원 방법은 마케팅·홍보를 위한 전시박람회 개별지원 및 희망재단 공동관을 통해 공동참가 지원 등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지원규모
  • 하반기 40개 업체(소상공인,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등)
  • 소상공인 박람회, 협동조합(사회적기업) 박람회, 우수상품 전시회, 작은 가게 페스티벌, 프랜차이즈 박람회(프랜차이즈협동조합) 등
  • 개별 참가 지원(20개 업체), 희망재단 공동관 참가 (20개 이내)
    희망재단 공동관으로 공동참가 시 부스비 및 기본부대시설비 무료 (단, 공통시설이외의 추가 부스비 및 부대시설비는 개별업체 부담)
참가대상
  • 점프업 허브에 입주한 소상공인(1인 소상공인 포함), 협동조합 및 단체, 사회적 기업 등
지원내용
  • 개별 전시‧박람회 참가 전에 희망재단에 신청 -> 선정 후 지원
  • 부스비 및 부대시설비 포함한 전시박람회 참가비용
    전시박람회 참가신청서 및 부스참가비 견적서류 제출
  • 업체당 초과지원금 및 부가가치세는 신청업체 부담
  • 희망재단 공동관 및 주관 행사에 참여 시에는 무료 참가 지원
시행시기
  • 연중
추진절차
  • 평가위원회를 통해 전시박람회 성격과 참가 신청업체의 적절성 유무를 서류 평가하여 선정유무 결정